블리자드, WoW 애니메이션 '전쟁의 군주 4부 – 킬로그' 공개

힘든 선택을 통해 피눈물 부족장으로 거듭난 킬로그의 이야기

등록일 2014년09월22일 14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World of Warcraft: Warlords of Drarnor)'의 주요 등장 인물을 소개하기 위해 5부작으로 특별 제작한 미니시리즈 애니메이션, '전쟁의 군주'의 4부인 '킬로그'편을 공개했다.
 
'전쟁의 군주 4부 – 킬로그'는 피눈물 부족의 족장이자 죽음을 앞둔 순간까지 용맹함을 잃지 않았던 호드를 대표하는 위대한 영웅 중 한명인 킬로그가 족장으로 거듭나는 과거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오래 전 밀림을 지배하던 피눈물 부족에 위기가 닥쳐 이들은 매일 공포와 두려움에 떨며 숨어살기 시작했다.

그러던 중 당시 피눈물 부족장이었던 킬로그의 아버지가 치명적인 질병에 걸려 부족의 힘은 더욱 약해져만 갔고 아버지의 뒤를 잇게 될 킬로그는 오랜 고대의 전통을 따라 자신의 죽음과 마주하는 의식을 치른다.

여기서 그는 피의 욕망에 사로잡혀 적을 무찌르는 자신의 모습을 포함한 부족의 미래를 보았다. 하지만 미래에서 아버지의 모습을 볼 수 없었던 킬로그는 그의 운명대로 피눈물을 흘리며 자신의 아버지를 살해하는 힘든 선택을 하고 족장의 자리에 오른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 플레이어들은 애꾸눈을 가진 용맹한 전쟁군주 킬로그를 상대해야 한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공식 오프닝 시네마틱 영상과 지금까지 공개된 '전쟁의 군주' 관련 영상 역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BLIZZARD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Warlords of Draenor)는 오는 11월 18일 한국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으로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되며 자신만의 주둔지를 구축할 수 있게 된다.

그밖에 캐릭터 최대 레벨이 100으로 상향되며 퀘스트 시스템 개편, 캐릭터 외형 개선, 새로운 전장, 던전 및 지역이 추가될 예정이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wow/ko/)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