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최고 기대작 '다크어벤저2' 최초 공개, 블레이드 잡나?

등록일 2014년09월30일 14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액션 MORPG '다크어벤저2'를 금일(30일) 최초 공개했다.

게임빌은 글로벌 시장에 '다크어벤저2'의 티저 영상과 메인 이미지를 공개하했다. 이 게임은 6인이 동시에 접속하여 온라인 대전을 벌이는 '3:3 PvP'를 필두로, '6인 보스레이드', '2인 던전' 등 실시간 네트워크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우며, 차세대 RPG로서 새로운 시장 장악을 예고하고 나서 주목된다. 전작에 비해 더욱 강화된 고퀄리티 풀 3D 그래픽의 화려한 액션 이펙트도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의 겜심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다크어벤저2'는 악의 화신 드래곤 벨페고르와 대장군 데미안 사이에서 왕국을 구하는 용사의 모험을 담은 액션 MORPG다. 전작은 중화권의 선풍적인 인기에 이어 일본 애플 앱스토어서 전체 앱 1위를 차지했으며, 북미, 유럽, 남미 등에서도 히트를 이어가면서 한국 애플 앱스토어 '2013년을 빛낸 최고 게임(BEST OF 2013)'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 게임은 현재 전 세계에서 누적 1천 6백 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게임빌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히트 DNA를 장착한 '다크어벤저2'로 올 가을 또 한번 글로벌 정벌에 나서 관심이 집중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