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트리거2' 1주년 기념 및 할로윈 맞이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4년10월30일 16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매드핑거 게임즈의 좀비 슈팅 게임 '데드트리거2'가 30일 첫 번째 생일 겸 할로윈을 맞이하여 깜짝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사탕을 주세요 안그럼 장난칠 거에요!(trick or treat)'가 원래 할로윈의 표어라면, 데드트리거 2 할로윈의 표어는 '뽑지 않으면 죽는다!(unload or die)'이다.
 
우선 11월 11일(화)까지 게임 내에서 호박머리 좀비를 만날 수 있다. 유저들은 1주년 기념 선물로 특별한 효과가 있는 선물을 11월 17(월)까지 받을 수 있는데, 현재 진행 중인 이사카 토너먼트 투어에 즉시 적용된다.
 
이 외에도 은신처를 꾸밀 수 있는 장식품이 업데이트 되었는데 좀비 수족관, 기타, 카펫, 소파, 당구대, 음료 자판기, 해변 의자, 좀비 농구 골대, 운동기구 세트, 철창 속의 좀비, 좀비 머리 받침 트로피, 드럼, 고무 오리가 있는 욕조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또한 매드핑거 게임즈는 유저들의 건의를 받아들여 '슬롯 머신의 귀환(the return of the Slot Machine)'과 클래식 무기 팬들을 위한 '서부 개척 시대 무기 팩(Wild West Pack)', 그리고 아레나용 바리케이드와 덫을 놓는 속도를 향상시켜 주는 '빌더 러시 부스터(Builder Rush Booster)'를 준비하였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플레이 영상을 공유하는 것이 훨씬 간단해졌다. 전투나 토너먼트 미션을 클리어한 후 'Share video on Everyplay'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