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테라, 무빙샷 가능한 신규 클래스 '마공사' 업데이트

등록일 2014년12월16일 12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엔터테인먼트(주)(대표 정우진)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대작 MMORPG '테라'에서 신규 클래스 '마공사'를 17일 업데이트할 것을 예고하고, 관련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신규 클래스인 '마공사'는 2011년 정식 출시 후 올해 1월에 소개된 '비검사' 이후 두 번째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이며 특히 이번 업데이트는 테라의 열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열 번째 날개'의 일환이다.

'마공사'는 거대한 마법 중화기를 사용하는 클래스로, 강력한 범위 공격 스킬을 먼 거리에서 사용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특정 스킬은 시전 없이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데, 테라의 클래스 중 유일하게 무빙샷이 가능하다는 점도 인상적이다. 




 

한편, '마공사'는 기계 장치를 소환하는 새로운 전투 방법을 제시하는데, '디스펜서'와 '센트리 타워' 등 전투에 도움이 되는 장치를 소환할 수 있고, 이 들을 잘 활용한다면 더욱 다채로운 전투가 가능해진다. 


'마공사'의 전용 무기라할 수 있는 '마공포'는 마나를 압축해서 만든 아케인 에너지를 활용, 강력한 파괴력을 보여준다. 그리고 이 커다란 '마공포'를 자유자재로 다루기 위해 특별한 복장이 필요한데, 같은 장비라도 마공사가 입으면 다른 클래스와 차별화된 외형으로 바뀐다. 


케스타닉과 하이엘프 여성만 선택가능하며, 기존의 비검사와는 달리 레벨1부터 성장할 수 있다. 또 '마공사'에게 어울리는 신규 헤어 3종이 추가되어 나만의 개성있는 연출을 기대할 수 있다.
 
블루홀스튜디오 채규태 한국사업팀장은 “정식 출시한게 엊그제 같은 데 벌써 10번째 업데이트라니 실감이 나지 않는다”면서 “이번 겨울 업데이트 '열 번째 날개'는 총 4번에 걸쳐 진행되는데, 인스턴스 던전과 새로운 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기 중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신규 클래스 '마공사'에 대한 소개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