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코리아 아우라킹덤, 정식 서비스 앞두고 스킬 시전 영상 공개

등록일 2014년12월17일 09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우라킹덤'의 18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8개 클래스(듀얼 소드, 소드 실드, 캐논, 헤비 액스, 듀얼 건, 스태프, 하프, 그리모어)의 화려한 공격 스킬과 비행술 뿐만 아니라 가디언의 스킬 시전을 담은 영상을 금일(17일) 공개했다.

정식 서비스 오픈과 함께 게임 이용자들은 로컬테스트와 사전체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규 클래스 [배틀 보우]를 만날 수 있다. [배틀 보우]는 활을 이용하여 먼 거리에서 강력한 공격을 입히는 원거리 딜러 역할을 하며, 전장에서 꼭 필요한 원거리 전투에 적합한 클래스이다. 신규 클래스 배틀 보우를 통해 원거리 딜러를 좋아하는 이용자들에게 좋은 소식이라고 할 수 있다.

12월 18일(목)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앞둔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관계자는 “정식 오픈 시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관련 이벤트에 대해서도 곧 공식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것이니 많은 관심을 바라며, 12월 18일(목) 오전 11시 게임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게임 이용자들은 현재 공식사이트를 통해 회원 가입 및 정식 출시 시 간략한 패치만 받고 바로 게임 실행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를 즉시 다운로드 가능한 상태이다.

게임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우라킹덤' 공식 홈페이지(https://ak.x-legend.co.kr)나 프로모션 페이지(https://ak.x-legend.co.kr/landing_pag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