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는 오늘(14일), 대국민 낚시프로젝트 '그랑메르'의 세 번째 홍보 영상, 선화&징거 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그랑메르>의 홍보모델 ‘시크릿’ 출연으로 공개 시 마다 화제를 낳고 있는 이번 영상은 멤버 선화와 징거가 전용 컨트롤러와 스마트 폰 전용 컨트롤러를 사용해 <그랑메르>를 즐기면서 서로 플레이하고 싶어 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그랑메르>는 개발 단계부터 직접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전용 컨트롤러와 스마트 폰 전용 컨트롤러 어플리케이션 공개, 국내 최고의 걸그룹 ‘시크릿’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공개서비스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지난 8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그랑메르>는 지난 주말에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어 게임 일간 종합 검색어도 20계단 상승하며 19위(2월 11일 기준)에 오르며 계속해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을 통해 많은 유저들의 컨트롤러 체험 후기가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다. 아이디 코드네임P는 “점점 컨트롤러 익숙해지니 이거 잼있네요!!최곱니다!~” 라고 말했으며, 아이디 3월9일미쿠생일은 “캐스팅시 실제로 루어를 던지는 듯이 캐스팅을 하고, 캐치 때도 위로 드는 동작 릴을 실제로 감고 감고 풀고 하는 동작 등 이런 것 들이 아무래도 키보드로 하는 것 보다는 재미있게 느껴집니다”라고 자세한 후기를 전했다.
이와 함께 <그랑메르>는 홈페이지를 통해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여 시크릿을 만날 수 있는 ‘시크릿과 데이트를 즐겨라’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해 진행 중에 있다. 시크릿을 만나고 싶은 유저들은 <그랑메르>에 접속해 ‘스크릿 팬미팅 초대’ 쿠폰을 낚으면 된다.
시크릿과 함께하는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그랑메르> 홍보 영상 다운로드 등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http://gm.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