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레쿠코리아는 자사가 3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국민영웅 RPG 'Watcher : 악몽의 시작(이하 왓쳐)'의 풀 버전 프로모션 영상을 금일(6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히어로들의 흥미로운 모험을 소재로 삼은 모바일 판타지 RPG '왓쳐'는 쉽고 단순한 조작을 통한 화려하고 통쾌한 전투 연출, 눈길을 사로잡는 강렬한 액션, 끊임없이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방대한 콘텐츠 등으로 강한 몰입감을 만끽하게 만든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은 '왓쳐'의 개성 넘치는 다양한 영웅 및 캐릭터 플레이까지 감상할 수 있으며, 캐릭터 고유 스킬에 따른 화려한 이펙트, 긴장감 넘치는 전투 장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사전등록 진행 중인 '왓쳐'는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스페셜 패키지'를 100% 제공하며, 친구와 함께 사전등록 신청을 하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지급한다. 또한, 일정 사전등록 인원 목표를 달성하거나 '왓쳐'의 사전등록 소식을 SNS로 공유할 경우 파격적인 혜택을 증정한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풀 버전 영상은 왓쳐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히어로들의 화려한 스킬 액션을 확인할 수 있어 게임을 미리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유저들을 열광하게 만들 프리미엄 판타지 RPG 왓쳐의 출시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