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에 파이터 '제이' 정식요원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5년03월12일 17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박지원)은 12일 나딕게임즈(대표 정승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 파이터 '제이'의 '정식요원(2차 전직)'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제이'는 적진으로 빠르게 돌격해 맨 손으로 상대를 압박하는 근접 공격수로, 기존 캐릭터들과 달리 기술을 사용할 때 스킬 게이지 대신 자신의 체력을 소모하는 캐릭터다.

41레벨부터 승급(전직) 가능한 '정식요원'이 되면 빠르게 몸을 회전하며 모은 적을 잡아 던지는 '카이로프랙틱', 머리를 강력히 가격해 경우에 따라 기절시키는 '두통 지압법', 회오리와 함께 적을 공중에서 난타 후 바닥에 내리쳐 큰 피해를 입히는 '날아오를 것 같은 기분' 등 더 다양해진 주먹 기술들을 이용해 상대를 제압할 수 있다.

넥슨은 26일까지 제이의 '정식요원'으로 승급한 모든 유저에게 '제이 정식요원 코스튬'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 태블릿, 'ABC마트 상품권', '넥슨캐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제이'가 체력을 회복할 때 마시는 특제 음료 아이템처럼 실 생활에서 자신만의 건강 음료 조제법을 공식 홈페이지 토론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휴대용 텀블러, 홍삼액, 비타민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