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그라비티, 신규 모바일게임 '전투의 신' 19일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2015년03월18일 16시24분
게임포커스 문재희 기자 (gmoss@gamefocus.co.kr)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한 손 전투액션 모바일 RPG '전투의 신'의 정식 출시일을 19일(목)로 확정하고 플레이영상을 공개했다.
 
그라비티의 2015년 첫 타이틀인 '전투의 신'은 한 손으로도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언리얼엔진으로 개발, 고품질 그래픽이 특징인 모바일 RPG이다.
 
'전투의 신' 게임 플레이 영상은 실제 게임 내 화면을 기반으로 촬영하여 캐릭터의 움직임과 스킬 사용 모습, 한 손으로도 조작이 편리한 UX, UI(사용자 경험, 환경)등과 챔피언 캐릭터 외에도 미니언, 포탑, 넥서스 등을 이용한 전략적인 전투 장면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특히, 가상 조이스틱을 이용한 챔피언 캐릭터의 즉각적인 움직임과 공격하고 싶은 상대방 챔피언 캐릭터를 지정, 고급 스킬 공격 장면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 및 이펙트 등을 직간접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그라비티의 신작 모바일 게임 '전투의 신'은 오는 3월 19일(목) 구글 스토어 정식 출시와 함께 26일(목)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최종 마무리 작업이 진행 중이다.
 
그라비티 전투의 신 정일태 사업PM은 “전투의 신은 그라비티가 자체 서비스하는 최초의 모바일 타이틀이자 2015년 포문을 열게 될 게임이라는 점에서 많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면서 “정식 출시를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발렌타인데이로 시작하는 설 연휴에 솔로도...
그라비티 2025년 연간 실적 공개… 전년 대...
넷마블, 오픈월드 RPG 신작 '일곱 개의 대...
반다이남코, 'SD건담 지제네레이션 이터널'...
블리자드, 쇼케이스 열고 주요 프랜차이즈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필에너지, 삼성SDI·현대차I '로봇배터리 동맹' 부각... 삼성SDI...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