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구원자들', 대표 이미지 공개

등록일 2015년03월20일 09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스트무브는 자사가 4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세 번째 모바일 타이틀 '구원자들'의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영웅의 또 다른 이름, 히어로 액션 RPG '구원자들'은 두근두근 감성연애 RPG '여우비'와 다이나믹 액션 TCG '국민영웅'을 성공리에 출시하며 관심을 집중시킨 넥스트무브의 차기작으로, 60개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방대한 던전 플레이, 캐릭터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전략을 구성하는 전투 재미를 최대 장점으로 꼽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구원자들'은 전사와 궁수, 법사 총 3가지의 메인 캐릭터가 있으며, 이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유저들은 자신의 캐릭터를 포함한 다섯 명의 영웅들과 함께 600여 개의 일반 및 정예 던전을 클리어 해나가게 되는데, 이때 유저들은 게임 내 표출되는 각 영웅 별 파티 시너지 효과에 따라 전사형 조합, 마법 형 조합 등 최상의 조합으로 파티를 구성할 수 있어 흥미로운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구원자들'이 20일 공개한 대표 이미지에서는 게임 내 등장하는 5명의 캐릭터를 원화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다. 만화 속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완성도 높은 캐릭터 이미지와 위쪽에 배치된 게임 로고의 조화는  마치 애니메이션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넥스트무브의 차기작 구원자들은 다양한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600여 개의 방대한 던전을 클리어 해 나가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모바일 RPG다"라며,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간편한 조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구원자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