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휩쓴 대형 모바일게임이 왔다... '탑오브탱커 for Kakao'

등록일 2015년04월15일 12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의 모바일게임 기대작 '탑오브탱커 for Kakao'가 14일 정식 출시됐다.

'탑오브탱커 for Kakao'는 전작 '마스터탱커1'의 성공에 힘입어 제작된 3D RPG로, 지난 해 중국에서 12월 텐센트를 통해 출시된 이후 불과 34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아이폰, 아이패드 각각 인기 차트(유료, 무료)와 최고 매출 등 6개 부문 1위를 석권한 게임이다.

'탑오브탱커 for Kakao'는 3D 그래픽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즐기는 실시간 전투가 강점인 수집형 액션 RPG로, 보스 몬스터와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 스토리별로 구성된 던전 시스템 등 차별화된 핵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게임의 주요 특징

화려한 특수 효과, 현란한 스킬로 시각적 볼거리 제공




360도 다이나믹한 효과, 거대 보스와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

게임 모드 설명

던전 모드(스토리 모드)
교회, 폐광, 고원 등 각각의 장소가 하나의 스테이지로 구성되며 장마다 10개의 소규모 던전으로 이루어져 유저는 자신이 소유한 영웅을 최대 5명까지 전투에 데려갈 수 있으며, 그 중 친구 영웅 한 명을 무료로 소환할 수도 있다. 전투마다 6포인트의 에너지를 사용하는데 기본적으로 자동전투가 지원되며 분노 게이지가 채워지면 하단의 캐릭터 이미지를 터치해 패시브 스킬을 발동할 수 있다.


아레나 모드
파티 레벨이 16이 되면 PvP 아레나 모드가 열리며, 하루 최대 5번까지 참여할 수 있다. 스테이지 모드와 동일하게 유저가 보유한 영웅 5명을 전투에 데려갈 수 있다(친구 영웅 소환 불가). 전투는 스킬 포함 자동전투 방식으로만 진행되며 한 번의 전투가 종료된 후에 10분간의 대기 시간이 적용된다. 전투에서 승리할 경우, 그리고 상대의 랭킹이 더 높은 경우 랭킹이 서로 교체된다. 매일 저녁 8시 기준 랭킹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동굴
파티 레벨 15이후 오픈되는 동굴은 경험치 포션 또는 재화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두 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24시간 마다 교대로 오픈된다. 전투 시 12포인트의 에너지를 사용하며 총 세가지 난이도로 나누어져 있다.


아르바이트
파티 레벨 20이후 오픈되며 전투가 아닌 채광과 낚시를 통해 골드와 경험치 포션을 6시간 마다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미궁
파티 레벨 28이후 오픈되는 요일 던전으로 미궁 컨셉을 살려 유저가 길을 탐색하면서 보물상자를 발견하거나 전투를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층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2층으로 가기 위해서는 1층에서 별도의 열쇠를 획득해야 한다. 


시련의 탑
파티 레벨 35이후에 오픈되며 무한의 탑처럼 보유한 영웅 5명을 데리고 1층부터 100층까지 PvE전투를 벌여 보상을 얻는 모드다. 하루 최대 세 번까지 도전할 수 있으며, 3개층을 한 번의 전투로 간주해 한 층이라도 실패하게 되면 전투 시작 이전의 층부터 도전해야 되는 방식이다.


연구소
일반 보물(장비 및 장비파츠) 및 고급 보물(영혼석 또는 영웅)을 무료로(횟수 및 시간 제한有) 또는 골드나 보석을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상점
파티 레벨 12이후 오픈되며 골드나 보석을 사용해 장비, 장비파츠, 영혼석, 경험치 포션을 구매할 수 있다.


길드 모드
파티 레벨 25이후 오픈되며 기부를 통해 길드 공헌도를 높일 수 있다. 길드 포인트를 통해 길드 상점에서 장비(또는 파츠)나 영혼석을 구매할 수 있다. 길드전은 추후 추가될 예정이다.

노스랜드
파티 레벨 32 이상의 유저만 참여 가능하며 한 차례의 전투 종료 후 이전 전투에서 남은 에너지와 분노로 다음 전투에 참여한다. 매일 첫 회 초기화된 전투에서 노스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노스 상점에서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하루에 한 번만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독특한 성장 시스템
이 게임은 이미 검증된 영웅 성장 시스템을 도입해 유저가 일부 영웅만 선호하지 않도록 유도하는 한편 플레이를 지속할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현 버전(1.2v) 기준 영웅은 33종 오픈 되었으며, 추후 추가될 예정이다.

캐릭터 카드 성장 요소로 성장(★)과 진화(색상으로 표시)을 나누었으며, 여기에 뚜렷한 성장 목표를 부여함으로써 카드 수집 요소를 안정적으로 도입시켰다.

1) 진화(색상으로 구분, 흰색 → 녹색 → 남색 → 자색으로 게임 내에서는 수습 → 용병 → 용사 → 영웅으로 표현)
2) 장비: 영웅당 장착 가능한 장비는 6종이며, 레벨 1부터 기본 장착
3) 성장(★): 상점 또는 전투를 통해 영혼석 획득
4) 스킬: 액티브 스킬 1종 + 패시브 스킬 3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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