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히트작 '별이되어라! for Kakao(이하 별이되어라!)'가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3위에 오르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종전 최고 매출 4위에 오른적이 있지만 TOP3에 진입한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14년 2월 출시된 별이되어라!는 동화풍 그래픽과 매력적인 콘텐츠가 인상적인 게임으로 출시 후 장기간 TOP10에 머무르며 큰 인기를 끌었지만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무장한 하드코어 RPG가 인기를 끌면서 순위가 크게 밀려났다.
그러나 꾸준히 20위권 내에 머무르면서 컴투스의 '서머너즈워' 넷마블의 '몬스터길들이기' 등과 함께 장수 모바일게임을 대표하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러던 최근 시즌4 '별의 노래'를 업데이트를 통해 복귀 유저 및 신규 유저들이 몰려들며 단숨에 TOP10에 재진입한데 이어 지난 13일에는 드디어 TOP3인 3위 자리에 오르면서 최고 기록을 갱신했다.
시즌4 '별의 노래'에서는 새로운 월드 '세계수의 영혼'을 비롯한 신규 시나리오 및 지역이 추가됐으며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캐릭터 각성 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편의성이 대폭 증가했고 게임의 템포도 빨라지면서 기존 유저들은 물론 복귀 유저들이 큰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어 한동안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