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 시즌 2 업데이트 효과 톡톡, 매출 순위 급상승... 갓오하도 다시 상승세

등록일 2016년06월29일 09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게임즈의 '세븐나이츠 for Kakao'가 1위 자리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인기 RPG '히트'와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 다시 Top 10에 들어서며 최고매출 순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넥슨이 서비스하고 넷게임즈가 개발한 초대형 모바일 RPG 히트는 지난 23일 '시즌 2: 명중'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캐릭터 '레나'를 포함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한 궁수 캐릭터 레나는 원거리 뿐만 아니라 근거리에서도 강한 모습을 보여 일반적인 던전 플레이 외에도 PVP 모드에서도 효율이 높은 캐릭터이다.

또한 히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을 75까지 상향하고 '시험의 탑'을 70층까지 추가 개방했으며 신규 모험 지역 '엔테 폐허지대 서부'를 추가해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유저가 크게 늘어나 매출 순위가 크게 상향한 것으로 보인다.


출시 400일을 맞아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도 지난 주와 비교해 구글 플레이 순위가 크게 증가해 이벤트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22일부터 출시 400일을 기념해 7월 2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캐릭터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스페셜 미션을 통해 웹툰 미리보기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하고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일 21시에 집계되는 랭킹 모드 순위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고 있어 기존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지난 주 네 번째 마을 '뉴 타운'을 공개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의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11위에 오르며 여전한 인기를 자랑했다. 에브리타운이 이번에 공개한 뉴타운은 지난 해 공개된 '테마파크'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마을로 전용 콘텐츠이다. 특히 전용 콘텐츠 '공연장'이 추가돼 소나타 2중주, 로미오와 줄리엣, 아이돌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며 각각의 공연이 진행되면 특정 재료의 채집 확률이 상승한다.

또한 여름철 대표 디저트 '팥빙수 전문점', '과일빙수 전문점' 등 생산시설 2종을 비롯해 테마파크 시설 중 기린과 범고래를 구경할 수 있는 동물원 2종이 추가된 것에 이어 최고레벨도 기존 85레벨에서 90레벨로 상향 조정됐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