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포션게임즈는 11일,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벽돌깨기 게임 '스푼즈 x 블록스'에 신규 챕터와 신규 캐릭터가 추가됐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푼스 x 블록스'가 미국 및 대만을 비롯한 약 50개 국가에서 피처드를 받은 만큼 더 큰 인기몰이가 예상된다.
벽돌깨기 장르에서 보기 드문 스테이지 기반의 사가 형식 게임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푼스 x 블록스'의 신규 챕터로는 '뮤직' 챕터와 '드래곤' 챕터가 추가됐다. 이번 챕터들은 유저들이 느낄 수 있는 강력한 타격감과 RPG 팬들도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그래픽 요소들이 특징이며 신규 캐릭터로는 레전더리 등급의 나이트 비티 및 DJ네코가 추가되었다.
또한 새로운 재화 체계인 보석이 추가되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을 이어할 수 있는 '컨티뉴' 기능까지 더해졌다. 또한 이전 버전의 지적사항으로 꼽히던 캐릭터 간접 판매 시스템을 직접 판매도 가능케 함에 따라 유저의 기대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한편, '스푼즈 x 블록스'는 현재 약 150개 국에서 성황리에 서비스 진행되고 있으며, 특히 미국과 대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혹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