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시티즈: 스카이라인 PS4 에디션' 한국어판 오는 1월 9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17년12월26일 13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컬러설 오더(Colossal Order)가 제작하고 패러독스 인터렉티브(Paradox Interactive)가 퍼블리싱하는 '시티즈: 스카이라인 PlayStation4 에디션(Cities: Skylines PlayStation4 Edition)' 한국어판을 오는 1월 9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

'시티즈 인 모션(Cities in Motion)' 개발자들이 제작에 참여한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리즈는, 전통적인 도시 육성 시뮬레이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게임으로써, 한 도시의 시장이 되어 게임 속 시민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교육, 방범, 의료, 전력 등 필수 복지요소의 균형을 유지하고, 구역을 지정하여 다양한 정책들을 시행함으로써 진정한 시장의 위치까지 올라서는 것이 목적이다.

'시티즈: 스카이라인' PlayStation4 에디션에서는 도로망, 버스 노선과 공원을 설계하여 자신만의 도시를 만들 수 있다. 여기에 도시의 시장이 되어 교육, 수도, 전기, 경찰, 소방, 건강이나 도시의 수입과 지출 등 여러 필수 요소에 대한 수요의 균형을 맞추어야하는 등 단계적 육성과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시뮬레이션도 큰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교통 시스템 시뮬레이션과 지역 구분 정책을 통해 더욱 세밀한 도시 관리가 가능할 예정이다. 여기에 '애프터 다크'를 통해 해가 지면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변한 도시를 만나볼 수 있다. 낮과 밤의 주기가 적용되면 시민들은 일과를 마친 후에 피로를 해소할 곳을 찾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