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inema,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IKinema Project Studio' 공개

등록일 2018년03월22일 09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IKinema가 금일(22일) 'IKinema Project Studio'를 공개했다.

IKinema Project Studio는 게임, VR/AR과 엔터프라이즈 분야 등에 유용한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자를 위해 개발된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 프레임 워크이다. IKinema는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GDC) 기간 동안 처음으로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IKinema Technical Director Ahmed Elhasairi는 IKinema Project Studio에 대해 "우리는 가상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원할하게 진행하기 위해 동일한 애니메이션 툴과 소프트웨어를 필요로 하는 업계의 니즈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라며, "유연한 소프트웨어 선택을 가능하게 하고, IKinema 기술을 상호 작용 방식으로 사용하게 함으로써, 소비자 경험을 향상시켜 다기능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제공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IKinema의 강력한 리얼타임 SDK는 보편적인 게임 엔진들과 렌더링 환경들과 같이 통합되고 절차적인 애니메이션을 위해 중앙 뇌 역할을 하게 된다. Studio 응용 프로그램내에서, 사용자는 모든 동작 설정을 포함하여 프로젝트의 요구 사항들에 따라 소프트웨어 추가 기능을 융통성있게 융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VR 프로젝트는 - RunTime의 핵심 리깅 기능들과 IKinema의 모션 캡쳐 툴들, 발 심기, 침투 보정 및 필터링과 같은 기능들을 결합하게 된다.

가상 제작의 경우, RunTime의 발 심기 및 추가 사용자 정의 동작과 함께 LiveAction의 리타깃팅 솔버로 라이브 모션 캡처 데이터를 스트리밍 할 수 있다. Project Studio는 설정을 위한 전념적인 앱과 절차 애니메이션이 실시간으로 적용되는 곳에서 엔진 또는 렌더링 환경에 사용되는 모든 해결 기능 및 동작을 포함하는 RunTime SDK로 구성되며, Live Bridge는 IKinema SDK와 앱을 연결하는 다이나믹한 동적 양방향 경로로, 접촉식 반복을 이동하며, 반복적인 파일 생성 및 export/import 과정을 제거한다.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자는 사전 제작된 플러그 앤 플레이 모듈을 포함한 완전한 리얼타임 애니메이션 파이프라인으로 갖추게 됩니다.

현재 소프트웨어 프레임 워크는 개발 중이며, 게임 개발을 위한 Project Studio는 현재 베타 테스팅을 위해 제공되고 있다. 전체 제품군은 3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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