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와콤 인튜어스 팬 태블릿' 롯데하이마트 통해 단독 론칭

등록일 2018년04월04일 10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이 자사의 새로운 'Wacom Intuos(와콤 인튜어스) 펜 태블릿'을 롯데하이마트를 통해 단독 론칭하고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와콤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전시 및 판매한다.

초보자부터 창작 작업을 좋아하는 사용자 모두가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 '와콤 인튜어스'는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코렐 페인터 에션셜 등 드로잉, 페인팅, 이미지 편집을 할 수 있는 창작 소프트웨어를 번들로 제공한다. 모델에 따라 최대 3개의 소프트웨어가 무료 제공되기 때문에 웹툰이나 일러스트, 디자인, 리터칭 등 다양한 디지털 창작 활동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에게 특히 안성맞춤이다.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디자인과 일러스트 작업을 위한 '코렐 페인터 에센셜 6', 웹툰과 만화 작업에 적합한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사진 편집에 특화된 '코렐 애프터샷 프로 3' 등으로 구성됐으며, 모델별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의 개수는 상이하다.

김주형 한국와콤 사장은 "최근에는 일상에서 누구나 쉽게 크리에이티브를 실현하고자 하는 요구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와콤 인튜어스 신제품이 이를 위한 최고의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가 국내 최대 유통 매장인 롯데하이마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전국의 다양한 소비자들이 손쉽게 와콤 인튜어스를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