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디파인 미니 C 화이트 시리즈' 케이스 출시

등록일 2018년05월30일 10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사의 '디파인 미니 C (Define Mini C) 화이트 시리즈' 케이스를 출시했다.

 

'디파인 미니 C (Define Mini C) 화이트 시리즈' 케이스는 무게감 있는 스틸 프레임, 두꺼운 사이드패널의 차음재 적용으로 PC 구동 시 발생하는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하였으며, 'ORFIELD 연구소'의 소음차단 실험을 통해 21.2 db 수준의 저소음을 실현한 제품이다.

 

케이스 내부는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HDD/SSD 케이지 시스템을 채용하며, 최대 335mm(팬 제거시) 315mm(팬장착시)의 그래픽카드 장착 및 168mm의 고성능 cpu쿨러를 장착할 수 있는 넓은 내부 공간을 제공하여 고성능 시스템 구성에 매우 유리하며, 깔끔한 내부 조성을 돕는 파워 서플라이 커버를 제공해 파워 서플라이 연결 시 케이블을 완벽히 감출 수 있다.

 

또한 케이스 상단의 에어홀은 냉각 효율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때도 있지만, 소음을 증가시킬 수 있어 이런 에어홀을 완벽하게 막아주는 차음재를 적용한 Modvent 팬 커버를 제공하며, 케이스 전면 및 하단에 탈착 식 먼지 필터를 적용해 외부로부터의 이물질을 최소화하고 청소 또한 용이하다.

 

전용 SSD 베이 3개 및 슬라이딩 방식의 3.5/2.5인치 겸용  HDD 베이 총 2개를 통해 2.5'인치 SSD를 총 5개 장착 할 수 있으며, 슬라이딩 방식의 3.5/2.5인치 겸용  HDD 베이 2개를 통해, 3.5인치 HDD는 2개를 장착 할 수 있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프랙탈 디자인이 추구하는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설명하자면, 단순함과 실용성에서 오는 최소한의 디자인으로 과장된 디자인이 주는 피로가 없는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라며 "단순하고 오랫동안 고급스러운 느낌의 프렉탈 디자인의 디파인 미니 C (Define Mini C)화이트 시리즈를 통해 과장된 화려함 속에 가려진 숨은 감성을 고객분들에게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