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18]스트리머와 프로선수가 만났다, 에픽게임즈 '우왁굳배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대전'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8년11월16일 13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픽게임즈가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8'에 마련된 자사의 부스에서 '포트나이트'로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 '우왁굳배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대전'의 결승전 경기를 진행했다.

 

'우왁굳배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대전'은 스트리머 10명과 프로게이머 10인이 각각 2인 1조로 팀을 구성해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 경기다. 결승전에는 '포선생-ROCCAT P.sangae', '큐한-유도부킹재훈', '태그니-NOE.Mal_Woojin', '사모장-KDH_Mozzi', '르마-ROCCAT Vulco', '새우티비-KDH_Rabbit', '꿀혜-KDH_godPA', '다콩-TOP_Aimhero_o', '쌀버리-TOP_Puzz', '공대생감자-KDH_EarlyMorning'이 각각 팀을 이뤄 듀오 경기를 진행했다.

 

총 2라운드에 걸친 결승전 결과 '큐한-유도부킹재훈' 듀오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현장에서는 독특한 분위기로 꾸며진 '포트나이트'의 관중석에도 이목이 집중됐다. 넓은 공간 확보를 위해 의자를 빼곡하게 배치하는 일반적인 부스와 달리, 에픽게임즈의 부스에서는 넓은 공간에 편안한 기능성 쿠션을 제공해 현장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이 편하게 몸을 쉬면서 현장의 이벤트를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여기에 경기장 바로 옆에서는 '포트나이트'의 마스코트인 '라마'를 타고 로데오를 즐길 수 있는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 역시 진행되었다.

 

에픽게임즈는 '우왁굳배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대전' 이외에도 프로게이머들이 정면 대결을 펼치는 '포트나이트 여포 최강자전', 댄스 크루 '춤추는 곰돌'과 함께하는 '포트나이트 댄스 챌린지' 등 다양한 행사들을 '지스타 2018' 기간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