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게임일정]'데빌메이크라이 5' 한국어 번역판 8일 정식 출시, 'PlayStation FESTA' 9일 개최 예정

등록일 2019년03월04일 13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번 주 게임업계에도 다양한 기대작과 행사 일정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오는 7일에는 SIEK가 플레이스테이션4 용 RPG '영웅전설 섬의 궤적 IV'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하며, 8일에는 게임피아가 캡콤의 액션 게임 '데빌메이크라이 5'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한다.

 

다양한 행사도 예정되어 있다. 오는 8일에는 SIEK가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의 미디어 인터뷰를 진행하고 게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시연 공간을 마련한다. 또한 9일에는 플레이스테이션 유저들의 오프라인 행사인 'PlayStation FESTA'가 진행되는 만큼 풍성한 주말이 될 것으로 보인다.

 

게임포커스가 이번 주의 중요한 게임 출시 일정 및 업계 행사 일정을 정리했다.

 

#게임 출시 일정
SIEK '영웅전설 섬의 궤적 IV - THE END OF SAGA'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7일, PS4)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가 오는 3월 7일, 플레이스테이션4 용 RPG '영웅전설 섬의 궤적 IV - THE END OF SAGA'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한다.

 

'영웅전설 섬의 궤적 IV'는 스토리 RPG '궤적'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제국' 편을 마무리짓는 작품이기도 하다. 이번 작품에서는 전작에서 이어지는 이야기를 다루는 한편, 역대 최다 플레이어블 캐릭터와 '로스트 아츠'나 '오토 모드' 등 새로운 시스템들도 대거 추가되어 시리즈의 팬들이라면 주목할 만한 작품이다.

 

게임피아 '데빌메이크라이 5'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8일, PS4/Xbox One/PC)

 



 

게임피아가 오는 3월 8일, 캡콤의 액션 게임 '데빌메이크라이 5'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한다.

 

'데빌메이크라이 5'는 캡콤의 대표 액션 게임 시리즈 '데빌메이크라이'의 최신작으로, 정식 넘버링 타이틀 중에서는 약 10년 만의 후속작이다. 특히 지난 '데빌메이크라이 4'가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 아쉬움을 남겼던 만큼, 시리즈 팬들의 기대감이 큰 상황. 이번 작품에서는 '단테', '네로', 'V' 3명의 주인공이 등장하며, '레드 그레이브'라는 도시를 무대로 악마들에 침공에 맞서 싸우게 된다.

 

#업계 행사 일정

SIEK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미디어 인터뷰 진행(8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오는 8일, 동대문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자사가 오는 3월 22일 발매할 예정인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이하 세키로)'의 미디어 인터뷰를 진행한다.

 

이번 미디어 인터뷰에서는 게임을 개발한 프롬소프트웨어의 키타오 야스히로 마케팅 매니저가 참석해 '세키로'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현장에서는 출시 이전 '세키로'를 체험할 수 있는 시연회가 진행된다.

 

SIEK 'PlayStation FESTA' 개최(9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오는 9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에서 'PlayStation FESTA'를 개최한다.

 

'PlayStation FESTA'는 플레이스테이션 유저들을 위한 오프라인 행사로, 현장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4 및 플레이스테이션VR 타이틀 시연, e스포츠 대회와 무대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여러 퍼블리셔 및 개발사가 직접 참석해 다채로운 무대 이벤트와 타이틀 시연을 선보일 예정이기 때문에 주목할 만 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