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라인콩코리아, 한국 지사 설립 5주년 기념행사 진행

2019년04월18일 16시26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한국 지사 설립 5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라인콩 그룹 Liao Mingxiang CEO는 “2019년 하반기 대작 게임 출시로 한국 게임 사업을 확장할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지난 2014년 4월 16일 설립된 한국 지사의 설립 5주년을 맞이하여 라인콩 그룹 Liao CEO가 이를 축하하기 위해 라인콩코리아 사무실을 찾았다. Liao CEO는 라인콩코리아 전직원과 함께 케익 커팅과 샴페인 축전을 가볍게 진행하였으며, 설립 5주년을 기념하는 트로피를 전달하기도 했다.

 

이 자리에서 Liao CEO는 “라인콩 그룹의 해외 게임 사업 진출에 있어 한국 지사는 중요한 지역이자 큰 의미를 갖는 지역이다. 지난 수 년간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우수한 게임을 서비스한 경험을 가진 한국 지사는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와 운영 및 현지화 능력을 갖춰 중국 대형 게임사 넷이즈 게임즈와 일본 유명 게임사 마벨러스를 포함해 우수한 게임 개발사와의 제휴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말했다.

 

이어 “넷이즈 게임즈가 개발하고 중국에서 2백 만 명의 사전예약자를 달성하며 기대감을 모은 대작 모바일게임 초류향을 2019년 하반기 한국에서 서비스하기 위한 판권 계약을 끝마쳤다. 이를 통해 한국에서의 게임 사업을 더욱 확장하며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며 국내에서의 게임 사업 의지를 확고하게 전했다.

 

라인콩코리아는 2014년 4월 설립 이후 '제독의함대: 세계대전', '촉산 for kakao', '여명', '대항해의길',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난세: 영웅의 탄생' 등 다양한 게임의 국내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며 국내에서 인정받는 기업 중 하나로 거듭나고 있는 게임사이다. 특히, 출시한 게임 중 '여명'은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5위, '대항해의길'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3위에 올리는 등 서비스 역량을 과시한 바 있다.

 

니즈게임즈, 신작 다크 액션 RPG '다크디셈...
스마트나우, '조선협객전 클래식' 23일부터...
한국e스포츠협회, '2025 체육단체 혁신평가...
[부고] 한국e스포츠협회 김철학 사무처장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테일즈샵 신작 '사랑...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