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가이아모바일 신작 '드림이터' 4월 25일 출시···타이틀곡 공개

2019년04월22일 14시46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 게임 ‘드림이터(Dream Eater)’의 국내 정식 출시 날짜와 함께 게임의 타이틀곡이 금일(22일) 공개했다.

 

<드림이터>는 아기자기한 매력의 아름다운 미소녀 드라이버를 수집 및 육성하는 2차원 장르에, 바람을 읽어 각도와 힘을 조절해 미소녀들의 무기를 당기고 쏘는 탄도 슈팅 액션 장르를 결합한 독특한 스타일의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4월 15~19일 5일 동안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테스트에 참여했던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이번 주 목요일인 4월 25일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 하기로 결정했다.

 

이와 함께 <드림이터>는 국내 2차원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국내 버전의 게임 타이틀곡을 제작해 금일 공개했다. 타이틀곡명은 게임명과 같은 “드림이터”로 강렬한 락 사운드 베이스에 청량한 피아노와 스트링 사운드를 가미해 전체적으로 밝은 멜로디이면서도 후반부에는 희망을 그리는 듯한 애잔한 느낌까지도 담고 있다.

 

이 곡의 제작자는 국내 인디밴드의 드러머로 활동 중인 작곡가 윤성훈이며, 보컬은 전문 보컬 트레이너이자 뮤지컬 베우로 활동 중인 윤데보라로, 시원시원한 보이스로 전투의 웅장함을 표현하면서도 미래를 향한 두근두근 진취적인 느낌까지도 잘 표현해 내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한 타이틀곡 “드림이터”는 오는 5월 중 일본 애니메이션 O.S.T.를 전문으로 커버하는 인기 유튜버가 리메이크하기로 계획돼 있어, 과연 이 베일에 싸인 인물이 누구 인지와 함께 원곡과는 또 다른 어떤 매력을 전달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미소녀 슈팅 게임 <드림이터>와 이번 게임의 타이틀곡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관련 소식들은 게임의 네이버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3주년 업데...
반다이남코 G-STAR 2전시장에서 '에이스 컴...
'나유타'로 시작하고 '아니스'로 빛난 '니...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
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원, 영업이익 909...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