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올 해는 출시 하지 않는다

블리자드 출시 계획 변경, 2012년 초 출시로 가닥

등록일 2011년09월26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시리즈의 차기 타이틀인 디아블로 III(Diablo III)의 출시 일정이 2012년 초로 조정되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설립자 겸 CEO(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우리가 만드는 모든 게임에 있어 가급적 가능한 한 빨리 선보이면 좋겠으나, 우리는 디아블로 III를 우리가 목표하는 완성도에 완벽히 이르지 못한 상태로 출시하기 위해 수년간의 개발 작업을 해온 것은 아니다"며, "베타 테스트는 잘 진행되고 있으며, 우리는 게임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들의 기대에 대한 우리의 비전에 부응하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추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예정이다. 내년은 블리자드에게 매우 바쁜 해가 될 것이며, 블리자드 게이머들에게는 매우 즐거운 해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블리자드는 지난 9월 20일 시작된 디아블로 III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연장해서 진행할 것이며, 잠재적으로 처음 계획보다 더 많은 테스터를 추가할 예정이다.
 
블리자드의 게임이 연동되어 있는 미국 Battle.net 계정을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는 미국 Battle.net 계정 관리 사이트를 방문 후 신청을 통해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추가적인 베타 테스트 및 출시 계획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디아블로 III 커뮤니티 사이트(http://kr.battle.net/d3/ko/)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