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시즌 1' 플레이오프 12일 첫 경기 진행

등록일 2019년07월10일 14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자사의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 e스포츠 최상위 대회,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Hearthstone Grandmasters) 첫 시즌의 우승자를 가리는 시즌 플레이오프를 7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진행한다. 한국에서도 국내 최정상급 선수 두 명이 참여하는 가운데, 트위치 공식 채널에서 경기를 시청하는 팬들에게는 하스스톤 카드팩도 선물로 주어진다.

 



 

지난 5월 17일(금) 시즌 개막 이후 8주 동안, 미주, 유럽, 아시아 태평양 등 세 지역, 총 48명의 선수가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에서 실력과 자존심을 걸고 열띤 승부를 펼쳐 왔다.

 

이번 플레이오프에는 지금까지의 정규 시즌에서 가장 많은 승수를 쌓은 지역 별 상위 여섯 명 등 총 18명의 선수들이 참여, 하스스톤 플레이어 및 e스포츠 팬들에게 잊지 못할 명경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역 별 한 명 씩, 총 세 명의 우승자에게는 우승 상금에 더불어 오는 11월, 2019 블리즈컨(BlizzCon) 현장에서 50만 달러의 상금을 두고 개최되는 하스스톤 글로벌 파이널(Hearthstone Global Finals) 무대에 오를 수 있는 출전권이 주어진다.

 

'Surrender' 김정수 선수
 

우리 나라에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디비전 A에서 정규 시즌 2위를 기록한 'Surrender' 김정수 선수와 디비전 B 2위로 정규 시즌을 마무리한 'DawN' 장현재 선수가 우승 사냥에 나선다. DawN 선수는 첫 날인 7월 12일(금) 오후 6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에 필리핀 Euneil 'Staz' Javiñas 선수와 첫 경기를, 그리고 Surrender 선수는 다음 날 7월 13일(토) 오후 6시 베트남의 Tyler 'Tyler' Hoang Nguyen 선수를 맞아 우승을 향한 여정을 시작한다.  첫 경기 결과에 따라 다음 경기의 대진과 시간이 확정된다.

 

'DawN' 장현재 선수
 

한국 선수들 외에도 지난 4월 열린 HCT 2019 월드 챔피언십(Hearthstone Championship Tour 2019 World Championship) 우승자인 Casper 'Hunterace' Notto 선수(유럽)를 비롯, 기라성 같은 하스스톤 강자들이 각 지역에서 우승을 향한 도전에 나선다.

 

이번 플레이오프를 비롯, 아시아 태평양 지역 그랜드마스터즈의 모든 경기는 하스스톤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한국어로 생중계된다. 특히, 이번 그랜드마스터즈 시즌 1 플레이오프를 시청하는 팬들을 위해 트위치 보상이 돌아온다.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지정된 기간(12일~15일, 오후 6시~다음날 오전 6시)내에 총 3시간 이상 대회 방송을 시청하면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어둠의 반격(Rise of Shadows) 카드 팩 한 개를 받게 되며, 총 6시간 이상 방송을 시청하면 카드 팩 한 개를 추가 확보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트위치를 통해 그랜드마스터즈 플레이오프를 시청하는 전세계 시청자 중 방송 매시간마다 총 1,500명을 무작위 선정, 오리지널 카드 팩 1개를 제공한다.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플레이오프 및 트위치 보상에 대한 세부 사항은 하스스톤 공식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그랜드마스터즈 경기의 대진표와 덱 리스트 등 상세 정보는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