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은 오늘(13일), 자체 서비스하고 누리엔소프트가 개발한 '엠스타'가 최근 인기 배우 장근석씨가 방송에서 춰 화제가 된 셔플댄스 원곡인 '파티 록 앤썸'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공개했다.
'셔플댄스'는 일렉트로 힙합 듀오 엘엠에프에이오(LMFAO)의 노래 '파티 록 앤썸'(Party Rock Anthem)에서 소개돼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춤.
'엠스타'는 이미 기존에 이 곡을 서비스해왔으나 이번 셔플댄스의 인기에 발맞춰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최신 버전을 공개했다.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은 원곡의 느낌을 살려 셔플댄스의 춤 동작을 완벽하게 구현시켰으며 의상 등의 코스튬까지 그대로 재현해 이용자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게 했다.
이에 맞춰 '파티 록 앤썸' 뮤직비디오를 재구성한 영상을 공개해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영상을 본 이용자들은 "완전 신기하다", "마치 실제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느낌이다", "오잉 실감난다", "클럽이 따로 없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넷마블 지종민본부장은 “이번 셔플댄스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유행에 뒤쳐지지 않고 셔플댄스 열풍을 주도할 수 있도록 '엠스타'에서 마음껏 즐겨보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항상 빠른 업데이트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최고의 서비스로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10월 26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티락앤썸을 플레이 후 스크린샷과 함께 소감을 개인 블로그에 올린 후 블로그 주소를 '엠스타'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선물용 아이템을 일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쉬를 제공한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엠스타' 공식 홈페이지 (
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