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바클로니아, 신규 클래스 반응 '후끈'

등록일 2011년10월19일 14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 )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가 개발한 '헤바 클로니아(Heva Clonia)'가 금일(19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신규 클래스인 소환사가 공개 된다. 영혼을 다루는 소환사는 카드를 직접 무기로 활용하여 전투에 사용하기도 하고 큐브에 강한 힘을 빙의, 소환 시키는 등 더욱 강력한 전투형태를 갖추었다. 또한 근접, 원거리 공격이 자유로워 게임성이 더욱 강화되었다.

소환사와 함께 업데이트 되는 PVP 결투장은 1대1부터 최대 4대4까지 전투가 가능한 PVP 전장 결투 시스템이다. 또한 전투맵인 해적의 묘지, 리자드맨의 성소, 피르케 늪지가 새롭게 선보인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탄생금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로 가입한 헤바 클로니아 유저인 헤바즌에게 풀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하며, 레벨 달성 구간에 따라 이벤트 캐시도 추가로 지급한다. 기존 유저는 신규 유저의 추천을 받으면 이벤트 캐시를 받을 수 있고, 최근 접속 이력이 없는 유저들에게도 복귀 기념 아이템과 이벤트 캐시를 제공하여 신규 캐릭터 소환사와 PVP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윈디소프트 최윤선 팀장은 “신규 직업의 추가로 회원들의 기대가 높은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PVP 결투장 업데이트로 필드 사냥 이외 캐릭터 간의 전투로 모든 직업이 새로운 재미와 전략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재미와 전략이 살아있는 '헤바 클로니아'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 )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evaClonia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