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의 3D 캐주얼 MMORPG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이하 FNO)'이 신규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FNO의 게임 세계관과 게임성 등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곧 실시될 첫 테스트에 많은 유저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신규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2종의 홍보영상 중 첫 번째 영상은 네버랜드 속 '영원의 아이'로 불리는 게임 내 캐릭터들의 첫 만남을 아름다운 영상으로 꾸민 것으로, FNO의 아기자기하고 동화적인 감성 모티브를 극대화 시킨 영상이다.
더불어 두 번째 홍보 영상의 경우 FNO 캐릭터들이 벌이는 치열한 전투 장면을 보여줌과 동시에 암흑으로 변한 대륙을 수호하기 위한 영원의 아이들의 활약상을 영상으로 담았다. 이들 영상에서 볼 수 있는 전사, 기사, 법사 등의 직업 캐릭터는 실제 게임 내 캐릭터로서 FNO의 다양한 직업군을 미리 엿볼 수 있도록 했다.
최근 홈페이지 오픈 및 신규 홍보 영상 공개 등 잇단 공격적 행보를 보이고 있는 'FNO'는 대만 X-Legend 엔터테인먼트社가 개발한 3D 캐주얼 MMORPG로, 그라비티가 국내 서비스를 담당한다. 귀여운 캐릭터와 한 편의 동화 같은 분위기 등의 판타지적 강점 외에도 잡 체인징 시스템, 경기장 시스템, 몬스터 부위파괴 시스템, 길드 마을 건설 시스템 등 차별화된 시스템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FNO'는 오는 27일부터 4일 간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앞서 지난 13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 이후 자유 게시판 및 페이스북을 통해 유저들과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며 'FNO'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FNO'는 현재 지난 2010년 12월 대만 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 일본, 북미 지역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각 국가 별 맞춤형 로컬라이징 전략으로 해외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그라비티 이양구 한국사업그룹장은 “FNO의 첫 공개 이후 유저 여러분들이 보여 주신 관심에 감사 드리기 위해 신규 영상을 공개, 보다 많은 게임 정보를 드리고자 했다”며 “오는 27일부터 시작하는 첫 테스트에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FNO' 의 신규 홍보 영상 및 향후 일정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fno.gnjo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