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론칭 1주년 기념 사전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1년05월14일 13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14일 우주(대표 최동조)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의 '지각변동 페이트코어' 선택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각변동 페이트코어'는 운명 등급 영웅 '가르프', '올룸' 등 다양한 영웅들의 평행세계 모습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20일까지 앳된 소녀의 모습으로 변신한 '순백의 대장군_가르프'를 비롯해 '금안의 오우거_올룸', '붉은 제빵사_륭겐', '최강의 양_브룩크', '동방의 왕제_마하르', '흑검의 기사_발라르', '잿빛의 소공녀_베르나바스' 중 선택한 1개의 페이트코어에 대한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이와 함께 글로벌 런칭 1주년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이를 기념하는 사전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7일간 접속한 유저에게 '제스 500개', '국가 영입 티켓 5개', 염색 쿠폰 50개' 등을 선물하는 '리피의 7일간의 선물' 진행된다. 또한 '무료 고급 영입 10+1 이벤트'를 통해 총 55회에 걸쳐 무료 고급 영입도 진행할 수 있다.

 

'엑소스 히어로즈'에 대한 게임정보 및 콘텐츠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라인게임즈 FLO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