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버킷플레이, 휴양지 타이쿤 게임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 할로윈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1년10월22일 13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버킷플레이(대표 현호진)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휴양지 타이쿤 게임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는 휴양지 꾸미기 게임(경영 시뮬레이션)으로 약 2000종 이상의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나만의 휴양지를 만들 수 있다. 양대 스토어 평점 4.4 이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게임 내 소셜 기능을 통해 친구들과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기념하여 알록달록 귀여운 할로윈 소품들이 가득한 유령의 집, Trick or Treat! 할로윈 사탕 가게, 신비로운 해저의 흔적이 담긴 심연의 난파선, 할로윈 테마 속에서 바다를 감상하는 할로윈 루프탑 카페 등 신나는 할로윈 파티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 테마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이벤트 포스팅에 친구를 초대하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에는 낭만적인 가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테마가 출시될 예정이다.

 

특별한 할로윈 파티를 선물할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