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조이시티,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 실시

2022년06월30일 15시21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P2E 게임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Gunship Battle: Crypto Conflict)’의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건물의 최고 레벨이 기존 28레벨에서 30레벨로 확장됐다. 이에 맞춰 신규 기갑부대 MBT1A2가 출시됐다.

 

이와 함께 건물 전용 버프가 추가됐다. 기지 내 본부 및 특정 건물이 18레벨을 달성하면 전용 버프를 획득하게 되며, ‘티타늄 채집 속도 증가’, ‘유닛 공격력 증가’, ‘전투기 공격력 증가’ 등의 버프가 전투 시 적용된다. 버프 성능은 건물의 레벨에 따라 증가한다.

 

아울러 항공 모함 모듈의 최고 레벨이 20으로 확장됐으며, 특수 조선소 레벨에 따라 최고 레벨 제한이 해제된다.

 

또한, 티타늄 채집섬 개선 패치가 실시됐다. 3개 도시에서 제공하는 도시섬의 레벨이 14레벨로 통일됐으며, 특정 도시 중앙에는 15~16레벨의 고급 채집섬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유닛 생산 화면 개선, PC 빌드 쿠폰 사용 기능 추가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 및 버그 수정이 이루어졌다.

 

이번 레벨 확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7일까지 매일 10시와 18시에 접속 보상을 지급한다. 또 해당 기간 모든 건물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티타늄 개수가 1개로 변경되어 보다 수월한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는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2월 28일 정식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탄탄하게 설계된 전략성에 ‘밀리코’ 토큰을 기반으로 한 P2E 재미 요소가 특징이다.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방송 ...
그라비티 게임 허브(GGH), 전략 액션 퍼즐 ...
조이 게임즈, '갓깨비 키우기' x '신의 탑'...
Niantic, '포켓몬 GO'에 '7월 GO패스'와 '...
야구게임 명가 컴투스, 'KBO 올스타전' 4년...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