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한국관광공사 소외계층 기부 행사 '코리아둘레길 기부대장정' 실시

등록일 2019년12월02일 09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 BJ(Broadcasting Jockey)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200㎞에 걸친 도보대장정에 돌입한다.

 

아프리카TV는 2일부터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코리아둘레길 기부대장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리아둘레길 기부대장정’은 아프리카TV BJ들이 우리나라 둘레를 잇는 걷기여행길 ‘코리아둘레길’ 200km를 걷고, 걸은 만큼 소외계층에게 기부하는 자선방송이다.

 

이번 방송은 오늘(2일)부터 오는 11일까지 9박 10일간 펼쳐진다. 첫날부터 마지막까지 200km를 완주하는 메인 BJ 한 명과 중간에 릴레이 형식으로 참여하는 게스트 BJ 5명, 총 6명의 BJ가 참가한다. 

 

메인 BJ로는 킥보드와 자전거로 국토종주를 성공한 바 있는 아프리카TV BJ ‘집나온부식’이, 게스트 BJ로는 인기 BJ ‘우기성’, ‘랜딩’, ‘황후’, ‘미니’, ‘열무우’가 참여한다. 이들은 코리아둘레길 중 강원도 강릉부터 고성 통일전망대까지 이어지는 해파랑길 코스를 걷게 된다. 완주 후에는 고성 통일전망대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열 예정이다.

 

‘코리아둘레길 기부대장정’은 참가 BJ들의 아프리카TV 개인 방송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여행 공식 방송국에서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프리카TV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사회적 참여 및 공헌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