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무쌍OROCHI3 Ultimate' 한글판 12월 4일부터 예약판매 시작

등록일 2019년12월03일 16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가 코에이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액션 게임 '무쌍OROCHI3 Ultimate'의 PlayStation4 및 Nintendo Switch 한글판의 예약 판매를 12월 4일부터 시작한다.
무쌍OROCHI3 Ultimate는 기존의 '무쌍OROCHI3'에서 새로운 스토리나 신규 참전 캐릭터, 자유도, 충실한 파고들기 요소 등, 다양한 점에서 파워업이 이루어졌다.
 


 
본 작품에서는 무쌍OROCHI3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무쌍OROCHI3에서 언급되지 않은 진실로 다가가는 새로운 이야기나, 다양한 캐릭터가 활약하는 무대 뒤의 에피소드도 추가되어 『무쌍OROCHI3』를 더욱 깊이 즐길 수 있다.
 
또 이야기의 열쇠를 쥐고 있는 새로운 캐릭터나 타이틀을 넘어선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도 참전하여 무쌍OROCHI3의 170명을 더욱더 넘어선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또 신기의 교체가 가능하게 된 점으로 인하여 액션의 자유도가 넓어진 새로운 시스템이나 궁극의 파고들기 요소인 '인피니트 모드'도 탑재된다.
 
한편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 공통으로 적용되는 예약 특전으로 무쌍OROCHI3 Ultimate 특제 네임택이 증정된다.
 


 
PlayStation4/Nintendo Switch판 초회 동봉 특전으로 아래 총 4종의 다운로드 시리얼이 제공된다.
-특전 의상 「가이아」
-특전 무기 「포크」(양전)
-특전 무기 「신호등」(하데스)
-특전 무기 「고양이손」(가이아)
 
무쌍OROCHI3 Ultimate 한글판의 예약판매는 12월 4일부터 진행되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예약 가능하다.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이며, 정식 발매는 2019년 12월 19일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