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에서 신규 코스 '위즈시티'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팡야>의 17번째 신규 코스 '위즈시티'는 '위즈위즈', '웨스트위즈', '화이트위즈'에 이은 '위즈시리즈' 코스로 마법의 도시 컨셉에 맞춰 다양한 건물들을 주요 구조물로 배치했으며, 화려한 색감을 사용해 테마파크에 방문한 것 같은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중점을 뒀다.
또한, <팡야>는 '위즈시티'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위즈시티', '위즈위즈', '웨스트 위즈' 등 '위즈시리즈' 코스를 플레이하며 받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조합해 얻은 응모권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희귀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위즈시티' 코스에 대한 소개나 후기, 공략,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 장면 등을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린 유저 중 3명을 선정해 '카디에 시크릿'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위즈시티' 업데이트 당일을 포함해 주말 동안 정해진 시간에 '위즈시티'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면 경험치를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내달 20일까지 실시한다.
한편, <팡야>는 '위즈시티'를 국내는 물론, 일본과 태국에서도 함께 업데이트한다. 특히, 일본에서는 지난 22일 도쿄 베르사르 아키하바라에서 유저 약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즈시티' 코스를 최초로 시연해 볼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했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사업팀 지성일 PM은 “중급 정도의 난이도인 '위즈시티'는 코스 안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박스가 나오는 등 재미있는 즐길 거리가 많다. 국내는 물론 태국과 일본 유저들도 '위즈시티'를 만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
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