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더 샌드박스' 랜드(LAND) 토큰 프리세일 1라운드 4시간 만에 완판

2019년12월10일 09시45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블록체인 기반 유저 생성 콘텐츠(User Generated Contents, UGC) 게임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게임 내 공간을 토큰화한 '랜드(LAND)’의 프리세일 1라운드를 지난 5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프리세일 1라운드는 당초 5일부터 15일간 진행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사용자들이 랜드를 구입할 수 있는 첫 기회였기에 커뮤니티로부터 큰 관심을 받으며 4시간 만에 조기 마감되었다

 

더 샌드박스 게임은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를 통해 사용자들이 자신만의 복셀(Voxel, 게임 내 3D 픽셀)을 제작하는 블록체인 게임이다.

 

이번 프리세일에서 판매된 랜드 토큰은 더 샌드박스 게임 내 디지털 공간이다. 더 샌드박스에는 총 166,464개로 한정된 랜드가 존재하며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랜드의 희소성과 특수성이 보장된다.

 

랜드를 소유한 유저는 랜드를 활용해 게임을 개발하거나 가상현실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다. 또한 또한 랜드를 임대하거나 게임 내 유틸리티 토큰 샌드(SAND) 토큰을 랜드에 스테이킹해 수익을 얻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 샌드박스의 최고경영책임자(CEO) 아서 마드리드(Arthur Madrid)는 “이더리움 기반의 NFT를 활용한 랜드 토큰을 판매함으로써 게임 사용자들이 디지털 공간을 소유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블록체인 기술은 사용자들에게 자유로운 창작을 할 수 있도록 하며 소유권을 부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더 샌드박스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이자 공동창업자인 '세바스챤 보르제(Sebastien Borget)’는 “더 샌드박스 게임을 사용자가 자신의 창작물을 자유롭게 제작하고 소유권을 획득할 수 있는 가상의 놀이터로 만들겠다”며 “NFT를 활용한 블록체인 게임 부문의 선두주자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 샌드박스는 마이 크립토 히어로스(My Cryto Heroes) 액시 인피니티(Axie Infinity), 크립토 워(Crypto War), 배틀레이서(Battle Racer) 등 다양한 블록체인 게임들과 협업하고 있다. 또한 산업 파트너로 클레이튼(Klyatn), 오픈씨(OpenSea), 디앱닷컴(DApp.com) 등이 함께하고 있다.

 

더 샌드박스 게임의 공식 출시는 오는 2020년 상반기에 예정되어 있다.

 

[금주의 게임일정] '코리아보드게임즈 패밀...
SOOP, 2026 LCK 컵 개막 맞이 공식 이벤트 ...
컴투스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2026' ...
카카오게임즈, 장애인 접근성 향상을 위한 ...
위메이드플레이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