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택틱스',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 예약 시작

등록일 2019년12월11일 10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 Gravity Game Tech)'가 'Ragnarok Tactics(라그나로크 택틱스)'의 1월 동남아시아 지역 출시를 앞두고 12월 9일부터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신규 서비스 지역은 라오스, 캄보디아, 미얀마,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브루나이, 필리핀, 동티모르, 인도네시아이며 서비스 언어는 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이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지난 11월 8일 태국 지역에 출시 직후 양대 마켓 무료 다운로드 인기 1위에 올랐고 최고 매출 애플 앱스토어 2위, 구글 4위를 기록하는 등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이 게임은 다양한 라그나로크의 몬스터들을 이용하여 유저가 직접 전투의 배치, 몬스터들 간의 상성을 고려하여 전략을 짜고 전투를 벌이는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이다. 몬스터의 수집도 중요하지만, 나보다 더 강한 몬스터들도 전략적인 전술에 따라 충분히 승리를 할 수 있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는 12월 9일부터 진행하는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 예약을 앞두고 사전 예약자 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 수가 10만 명, 30만 명, 50만 명을 돌파할 때마다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 특히 사전 예약자 수 50만 명 돌파 시에는 Blessed Monster Eggs, Angeling Shards, Zenny 등 다양한 보상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