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전북 글로벌게임센터, Unity 글로벌 인증 자격시험 실시... 교육생 13명 합격

등록일 2019년12월11일 11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전라북도와 전북 글로벌게임센터(이하 전북게임센터)는 도내 게임 콘텐츠제작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 대학생, 창업준비자, 일반인 대상으로 Unity를 활용한 기업 맞춤형 교육을 진행했다. 'Unity Certification 인증자격 취득과정(이하 교육과정)' 교육은 10월 28일부터 11월 28일까지 진행했으며 교육생 15명이 수료했다.

 

이번 과정을 통해 게임콘텐츠 제작을 위한 유니티 엔진의 주요 기능을 위주로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12월 6일 원광대학교에서 실시한 'Unity Certified Associate Exam'을 통해 교육 수료생 15명이 시험에 응시하였다.

 

유니티 글로벌 인증 자격시험은 전 세계 최초의 게임 개발 전문 인증 자격시험으로, 유니티를 사용하는 프로그래머와 아티스트가 본인의 지식과 실력을 객관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한 시험이다.

 

이 날, 총 15명의 교육수료생이 응시한 결과 13명의 합격자를 배출해내었으며 60% 안팎에 불과한 평균 합격률을 크게 상회한 합격률을 기록했다.

 

(재)전라북도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 최용석 원장은 "이번 전문 교육과정을 통한 자격증 취득은 예비 개발자의 취업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며 "앞으로도 우수한 교육 지원 사업을 통해 전문 인재 양성과 일자리 창출, 지역 내 게임 산업의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