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제2막 크리에이터 검증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9년12월12일 13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을 위해 다 바꾼 '포트나이트' 제2막이 얼마나 한국에 최적화되었는지 트위치 크리에이터들이 검증에 들어간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 제2막을 오킹, 도현 등 인기 트위치 크리에이터 6명이 플레이해 보며 검증하는 모습을 트위치에서 생방송 하는 '한국 포린이 구출 작전’을 진행한다.

 

에픽게임즈는 나이스게임 TV와 함께 오는 13일 오후 6시에 '한국 포린이 구출 작전, 포나2 스트리머 사종 경기’ 트위치 이벤트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킹, 도현, 빅헤드, 강지, 임수아, 똘킹 등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새롭게 바뀐 '포트나이트' 제2막을 면밀히 플레이해 볼 예정이다.

 

크리에이터들은 이번 이벤트에서 '포트나이트' 제2막에 등장한 13개의 새로운 지역, 비슷한 실력의 플레이어들끼리 매칭되는 실력 기반 매치메이킹, 초보자를 위한 튜토리얼과 봇전, 수영, 낚시, 모터보트 등 새로워진 게임 플레이, 동료를 업고 뛰며 치유하는 등 새로운 팀플레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살펴보면서 얼마나 한국 플레이어들에게 최적화된 업데이트인지 검증할 계획이다. 방송은 트위치 내 나이스게임 TV 채널과 각 스트리머 개인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포트나이트'는 12월 15일(한국 시각) 오전 4시, '포트나이트'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 지금까지 한 번도 공개된 적 없었던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새로운 미공개 영상을 극장이 아닌 '포트나이트'의 '리스키 릴즈' 지역에서 깜짝 공개한다.

 

스타워즈 시리즈의 최신작인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영화감독이자 제작자인 J.J. 에이브럼스가 메가폰을 잡아 더욱 관심을 끌고 있는 작품으로, 국내에서는 오는 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포트나이트'의 이번 스타워즈 신작 미공개 영상 공개 이벤트 오픈 시간은 15일 오전 3시 30분이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한국 '포트나이트' 플레이어분들의 취향에 최적화된 '포트나이트' 제2막의 재미를 속속 알려드릴 '한국 포린이 구출 작전’ 방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국내에도 수많은 팬들을 보유한 세계적인 명작 스타워즈 신작의 미공개 영상도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국 포린이 구출 작전’ 방송과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미공개 영상 공개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