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카이라인게임즈 모바일 MMORPG '유니온' 론칭 영상 공개

등록일 2019년12월12일 16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카이라인게임즈가 국내 정식 서비스 예정인 성인용 모바일 MMORPG '유니온'의 론칭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유니온' 론칭영상에서는 홍보모델 김성오가 맛깔난 연기력으로 게임의 매력을 이야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소환수와 함께 할 때 전투력이 상승하고, 합체를 통해 능력치가 강화, 변신하면 캐릭터 모습도 더욱 화려하고 강력해지는 게임 특유의 시스템을 영상으로 확인해볼 수 있다. 특히, 출시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이어서 이번 론칭영상과 게임에 대한 관심은 더욱 몰리는 중이다.


'유니온'은 게임 내 등장하는 다양한 환수를 육성하고 조합하면서 독특한 방식의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30여종의 환수를 수집해 속성 강화, 스킬 습득과 승급 같은 요소로 육성할 수 있으며, 3종의 환수를 소환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직접 소환한 환수를 그대로 전투에 참여시킬 뿐만 아니라 캐릭터와의 합체도 가능하다. 캐릭터와 환수를 합체시켜 강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고, 일정 시간 동안 전투 능력을 대폭 강화시키는 변신을 통해서도 더욱 화려하고 강력한 전투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환수 소환과 합체, 변신 시스템을 활용해 다양한 PVE와 PVP 전투에 참여해서 얻는 보상으로는 자유로운 거래도 가능하다. 아이템 거래소나 1:1 개인 거래 시스템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므로 다른 이용자와의 거래를 통해서도 게임 내에 존재하는 다양한 재화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스카이라인게임즈 박세진 지사장은 “유니온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 특유의 매력을 보여주는 론칭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이번에 공개한 영상도 재미있게 감상해주시고 출시까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더욱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하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유니온'은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희귀 환수, 3급 공격력보석, 귀속마석 300개를 지급하고, 친구초대와 영상 공유, 공식 카페 가입으로 프로모션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플러스, 에어팟2,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등을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