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지유게임 방치형 모험 RPG '스칼릿 나이트' 정식 출시

등록일 2019년12월12일 16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유게임은 방치형 모험 RPG '스칼릿 나이트'를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

 

'스칼릿 나이트'는 마물들의 침략으로 폐허가 된 오돔 대륙에서 영웅으로 떠오른 '스칼릿 나이트' 기사단의 창단 배경을 밝히기 위한 스토리가 펼쳐지는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아기자기하고 거부감 없는 캐릭터와 쉬운 조작으로 전투가 가능하고 성장할 수 있는 방치형 게임이기 때문에 초보자들의 진입 장벽도 매우 낮다.

 

또한 전사, 궁수, 마법사, 기사로 구성된 다양한 직업군과 총 60여 종에 달하는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통해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RPG 본연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 캐릭터를 육성 시킬 수 있는 성령 계약, 메이드 카페, 펫 등 다양한 육성 시스템은 물론, 국민 보스, 중립보스, 이계 보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PVE 콘텐츠까지 마련했다.

 

'스칼릿 나이트'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제 3단계 돌파 시 '마법사 앨리스', 제 9단계 돌파 시 '발키리 아스나'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까지 진행 중에 있다.

 

'스칼릿 나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