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플레로게임즈, '어비스리움' 정식 후속작 '어비스리움 폴' 국내 및 글로벌 동시 출시

2020년01월08일 14시44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회사 아이들상상공장(대표 김효식)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3D 시뮬레이션 게임 '어비스리움 폴'(ABYSSRIUM POLE)을 8일 정식 출시했다.
 
'어비스리움 폴'은 5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힐링 게임의 바이블 '어비스리움'의 공식 후속작이다. 프로젝트가 처음 공개되었을 때부터 전작의 아성을 뛰어넘을 기대작으로 전세계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게임 플레이 방식은 전작과 동일하다. 특별한 조작 없이 화면을 터치(탭)하여 생명력을 모아 다양한 물고기, 새, 동물들과 산호를 수집하고 관리하면 된다. '어비스리움 폴'은 극지방을 배경으로 심해는 물론 육지, 공중의 다양한 생물들까지 모두 만나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한층 진화된 재미와 힐링 감성을 선사한다.
 
'어비스리움 폴'은 금일(8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와 글로벌에 동시 출시됐다.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 보상으로 '어비스리움 폴' 이용자라면 누구나 '진주 1,100개'와 한정 캐릭터 '머플러펭귄'을 가지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며, 이는 게임 내 우편을 통해 1월 30일까지 수령 가능하다.
 
플레로게임즈 최윤희 사업실장은 “'어비스리움 폴'을 기다려 주신 분들께 우선 감사하다. 기다림을 후회하시지 않을 만큼 좋은 게임을 가져왔다고 자신한다”라며, “2020년, 전세계를 또다시 힐링 감성으로 물들일 '어비스리움 폴'에 많은 관심과 플레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로게임즈는 '어비스리움 폴' 출시를 기념해 누적 접속일 수에 따라 하프물범, 북극토끼, 흰풀마 갈매기, 북극늑대 등 극지방의 대표 캐릭터들을 얻을 수 있는 '출석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론칭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은 양대 마켓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기원, 어린이와 바둑 입문자들을 위한 ...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방송 ...
그라비티 게임 허브(GGH), 전략 액션 퍼즐 ...
조이 게임즈, '갓깨비 키우기' x '신의 탑'...
Niantic, '포켓몬 GO'에 '7월 GO패스'와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어비스리움도 괜찮았는데 폴이라니...흠
naver_143700829 | 01.08 22:19
댓글 0
4 1
어비스리움도 괜찮았는데 폴이라니...흠
naver_143700829 | 01.08 22:19
댓글 0
4 1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드림시큐리티, 삼성코인 기대감... 삼성페이, 카카오 등에 본인...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