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원스토어, 넥슨 '바람의나라: 연' 12월 우수베타게임 선정

등록일 2020년01월13일 09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원스토어㈜(대표 이재환)은 ㈜넥슨코리아의 ‘바람의나라: 연’을 12월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달 선정된 '바람의나라: 연'은 국내 최장수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이다. 원작 특유의 조작감과 전투의 묘미를 2D 그래픽의 모바일 MMORPG로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올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바람의나라: 연'의 개발사 ㈜슈퍼캣 김원배 대표는 "설렘과 긴장 속에서 진행한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되어 너무 감사하고 기쁘다”며 “열정적으로 게임을 즐겨 주신 유저분들의 소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 재미있게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바람의나라: 연’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슈퍼캣은 2016년 4월에 설립한 실시간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이다. 대표 게임으로는 ‘돌 키우기 온라인’, 대표 앱으로는 ‘네코랜드’가 있으며, 현재 ㈜넥슨코리아와 함께 ‘바람의나라: 연’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원스토어가 선정한 우수베타게임은 네이버 클라우드, SK C&C의 클라우트 제트를 사용할 경우 출시 전 네이버 클라우드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한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원스토어는 13일(월)부터 25일(토)까지 13일 동안 1월 베타게임존을 진행한다. 유저가 베타게임존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한 뒤, 설문을 작성하면 게임 당 최대 100명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1월 인디게임존 전시작 3종인 ‘매지션디펜스(빅그림)’, ‘스토리타운(애프터타임)’, ‘마법사의 던전(엔지메이킹)’을 전시하며, 전시 기간 동안 다운로드 시 2,000원 상당 보상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