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R2 게임즈 신작 '칼디아 다이어리'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01월13일 10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R2 게임즈(대표 로찬)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마물소녀 힐링 RPG ‘칼디아 다이어리’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칼디아 다이어리’는 수정 200개, 빵 3개, 토끼모자 1개, 3천 골드가 포함된 10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이후 목표 사전예약자 수를 달성하면 다양한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는 사전예약 인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식카페를 통해 사전예약 인증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등 닌텐도 스위치, 2등 다마고치 ON, 3등 BBQ 닭다리 세트 2개 또는 지위픽 강아지 사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금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칼디아 다이어리’는 편안한 느낌을 주는 배경 속에서 매력적인 캐릭터와 마물을 만날 수 있는 힐링 RPG이다. 견습 조련사로 시작해 최고의 조련사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100여종이 넘는 마물알 상태의 마물소녀를 수집 후 유년기를 거쳐 성년기까지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광활한 필드에 나가 흥미진진한 스토리나 각종 히든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고, 이 과정에서 지점 및 CG를 찾거나 다양한 마물, 캐릭터와 교류하며 스토리를 파헤칠 수 있다. 캐주얼한 마물 목장을 건설해 자신의 취향대로 꾸미고 경영하는 재미도 게임 속에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묘미이다.

 

R2 게임즈 로찬 대표는 “마물소녀 힐링 RPG 칼디아 다이어리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사전예약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만큼 놓치지 않으시길 바라며, 하루빨리 칼디아 다이어리에서 힐링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