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주연테크-뷰소닉, JBL스피커 탑재 10만원대 휴대용 빔프로젝터 'M1 mini' 선보여

등록일 2020년01월14일 09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연테크(대표 김희라)가 공식 유통 계약을 체결한 미국 비주얼솔루션 기업 뷰소닉(지사장 Dean Tsai)와 함께 뷰소닉 브랜드 최초 10만원대의 휴대용 빔프로젝터 M1 mini를 출시한다.
 
휴대용 빔프로젝터 시장에서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M1 mini는 최대 100인치의 대형화면을 2.65M의 투사거리로 사용할 수 있는 단초점 기능이 탑재된 미니빔 프로젝터이며 300g의 초경량 무게와 110X104X27mm 손바닥 만한 포켓 사이즈(휴대용 스트랩 제공), 고용량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언제 어디서든 대형화면을 장소의 제약없이 투사할 수 있다. 또 기본 WVGA 해상도, LED광원을 탑재하여 최대 30,000시간에 이르는 반영구적인 수명을 자랑한다.
 
특히 고품질을 자랑하는 JBL 스피커를 탑재, 작은 본체에서도 맑고 깨끗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자동 키스톤을 지원해 제품 연결 시 별도의 키스톤 조정없이 화면맞춤이 가능하다.
 
또 뷰소닉 휴대용 빔프로젝터 M1 mini는 샤인, 그레이, 옐로우 등 3가지 색상의 커버를 기본 제공함으로써 기존 미니빔 제품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색상의 커버를 탈부착해 사용 할 수 있으며 추가 옵션으로 21가지 스킨디자인을 구매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디자인 변경이 가능하다.
 
뷰소닉코리아 김성진 프로젝터 팀장은 "브랜드 최초 출시하는 10만원대 휴대용 빔프로젝터 M1 mini는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기존 뷰소닉 고객층뿐 아니라 1020세대 고객층까지 저변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금까지 지켜온 뷰소닉만의 믿을 수 있는 품질 및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걸음 더 고객에 가깝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뷰소닉 휴대용 빔프로젝터 M1 mini 출시 가격은 19만9000원이며 1월 14일부터 뷰소닉 공식 총판, ABC코리아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 1월 한달간 5만원 상당의 무선 동글이를 제공하는 출시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