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BNEK '마블 어벤져스' 한국어 번역판 9월 4일 정식 발매

등록일 2020년01월15일 11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 플랫폼 액션 어드벤처 게임 '마블 어벤져스'(한국어판)를 2020년 9월 4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Crystal Dynamics의 스튜디오 공동 대표를 맡고 있는 Scot Amos와 Ron Rosenberg의 메시지 전문이다.

 


 

팬 여러분께.


저희 Crystal Dynamics의 끊임없는 목표는 여러분께 어벤져스 게임을 통해 궁극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마블 어벤져스'의 출시일을 2020년 9월 4일로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희 제작진 모두 어벤져스의 팬으로서, 전설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일할 수 있다는 특권을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이 슈퍼 히어로들이 전 세계 코믹 팬들에게 어떤 존재인지를 잘 알고 있습니다. '마블 어벤져스'를 공개할 당시 저희는, 원작 스토리 중심의 캠페인, 협동 플레이, 그리고 수년간 이어지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기로 여러분께 약속하였습니다.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추가 개발 기간 동안 미세한 조정과 개선을 통해 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수준 높은 게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집중하겠습니다.


'마블 어벤져스'를 위해 일하는 전 세계 팀원들은 여러분의 큰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열정과 의견을 잘 수렴하고 있으며, 여러분께 더 많은 것을 보여드릴 수 있는 날이 기다려집니다. 기다리실 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자부하며, 발매 연기에 대한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