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16번째 신규 영웅 '레서'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1월16일 15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서 열여섯 번째 신규 영웅 '레서'를 업데이트하고,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기'를 다룰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신규 영웅 '레서'는 강력한 체술을 구사하며, 전투 상황에 따라 적을 끊임없이 몰아치거나 적의 공격을 방어해 반격을 시도할 수 있다. 반격으로 빠르게 이어지는 호쾌한 액션과 강력한 한 방의 묵직한 액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레서는 출생지인 '새벽의 종' 일족의 전투 복장 '크레스트 마스터'와 함께 여성미와 세련된 느낌에 초점을 맞춘 '블랙 게일'을 전용 장비로 착용하며, 전방으로 도약해 주변의 적에게 공격하는 '호조' 스킬, 발로 지면을 내리쳐 충격파를 발생시켜 공격하는 '용아' 스킬, 순간적으로 영기를 폭발시킨 후 공격을 퍼붓는 '멸령폭진' 스킬 등을 구사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레서' 캐릭터로 콜헨 마을 이상한 여행자에게 말을 걸면 '[ID 이벤트: 레츠 고! 레서! 레벨 업!]'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완수 시에는 '타이틀, 품질 플러스 쿠폰 (+1성) 상자', '최고 능력치 전승 원석 선택 상자', '최고 능력치 아스테라의 봉인된 힘: 방어구 선택 상자' 등과 다음 레벨 상자를 얻을 수 있는 '[레서 스타터 지원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2월 6일까지 콜헨 마을 이상한 여행자를 통해 '[ID 이벤트: 마영전 10주년]' 스토리를 진행하고, 이후 게임에 접속하여 30분 유지 시 출석일수에 따라 '전용 장비 아바타 선택상자 (ID 공유 가능)', '행복한 새끼 그렘린 (ID 공유 가능)', '다마스쿠스 강철 100개 (ID 공유 가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마영전 열 번째 생일인 1월 21일까지 95레벨 이상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넥슨 캐시(1만 원)'를 선물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