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삼국지 2' 리마스터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01월20일 15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대표이호형)는 2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삼국지 2>의 리마스터 첫번째 버전을 1월21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먼저 기존의 화면 비율이 4:3에서 16:9의 비율로 바뀌며 그에 맞는 해상도와 프레임레이트를 향상시켰다. 또한 화면비에 적합하도록 직관적인 UI를 도입했으며 해상도와 화면 비율 변경으로 '공성전' 등 대규모 전장에서의 몰입감을 높이기 위한 캐릭터 그래픽 개선 작업도 함께 진행했다. 
 
'시녀'와 '전직'등의 새로운 시스템도 도입된다. 지난 해 말부터 일부 시험적으로 도입되었던 '시녀 시스템'이 본격적으로 적용되어 여러 보조 기능을 하는 다양한 시녀를 얻어 성장과 합성을 통해 육성할 수 있으며, 시리즈 최초로 '전직 시스템'을 도입해 추가능력치를 얻거나 전략적인 육성이 가능해지게 됐다.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삼국지 리마스터>는 16년 이상 서비스를 해왔던 온라인삼국지시리즈 업데이트 중 가장 많은 변화가 있는 업데이트이며 오랜 서비스기간 동안의 시대적 변화와 발전 그리고 온라인삼국지만의 정체성을 함께 보여주기 위한 요소들에 집중하였다"며 "새로운 시스템 도입을 통해 정체되지 않고, 지속적인 확장 업데이트를 가능하게 하는 기본 토대를 만들어 유저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삼국지 리마스터의 출시와 함께 새로운 시나리오 '이릉전투'를 오픈하며 신규 아이템이 공개된다. 또한 92레벨 확장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출시 기념 보물상자이벤트, 전마 이벤트, 경품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