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V GAMES,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6~7회차 경기 진행

등록일 2020년01월21일 11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가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6,7회차 경기를 오는 22일(수), 29일(수)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

 

먼저 카트라이더 리그에 지난 시즌 KT에 이어 이번 시즌 SKT가 메인 스폰서로 함께하게 되어, 통신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리그가 되었다. 통신사들의 주 고객인 1020 세대 공략을 위해, 현재 해당 세대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카트라이더 리그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것으로 보인다.

 

지난 5회차까지 경기가 진행되며, 상위권과 하위권의 온도차가 뚜렷해지기 시작했다. 특히 5회차 샌드박스 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 간 대결에서 명승부 끝에 샌드박스 게이밍이 승리를 거두며, 전승을 이어나갔다. 2세트 아이템전에서 승부처마다 김승태의 얼음 폭탄이 작렬하며 짜릿한 승리를 거두는 부분이 인상적이었다.

 

개인전 또한 회차를 거듭할수록 선수들 간의 혈전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지난 5회차에서는 정승하와 박현수가 포인트 동률을 기록, 순위 결정전까지 진행되는 치열한 승부 끝에 정승하가 승리를 거두며 패자부활전에 진출했다.

 

오는 22일(수)에는 락스와 엑스퀘어, 한화생명e스포츠와 퍼스트 에이 간의 경기가 진행된다. 현재강력한 스피드전과 달리, 아이템전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락스가 엑스퀘어를 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후 25일(토) 경기는 설날 연휴로 인해 휴방이 진행되며, 29일(수)에는 샌드박스 게이밍 대 휠즈,아프리카 프릭스 대 오즈 게이밍의 경기가 진행된다. 개막전 이후 연패를 겪고 있는 오즈 게이밍이 반전을 이뤄낼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서브 코너들도 준비되어 있다. 회차의 주요 경기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HOT Clip', 선수들의 슈퍼 플레이를 인게임 보이스와 함께 확인할 수 있는 'TOP5' 등의 코너가 매주 유튜브 eSports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은 옥션 티켓을 통해 티켓 판매 중이며,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 전원에게 푸짐한 아이템 쿠폰과 선수들의 사진이 담긴 포토카드를 증정하고 있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생방송은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홈페이지, eSportsTV 유튜브, 트위치TV, 네이버,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eSportsTV 유튜브에서 지난 경기의 VOD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