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유니크 용병 '티르' 공개

등록일 2020년01월22일 15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서 유니크 용병 '티르'를 공개했다.
 
220번째 용병 '티르'는 특별한 보호막을 생성하는 능력을 보유했다. 생성된 보호막에서 전투 시 자신의 공격력은 증가하고, 공격 대상에게는 벽에 닿을 때마다 피해를 줘 빠르게 전투 상황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다.
 
특히, 일정 범위 안에 있는 상대의 위치를 이동시키는 '도발', 앞으로 돌격해 공중으로 띄우는 '돌격', 주변에 크게 소리쳐 얼어붙게 만드는 '포효' 등 공격과 방어에 특화된 기술을 선보인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3주간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신년 티켓 꾸러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년 티켓 꾸러미'에서는 여러 장의 '신년 티켓'을 얻을 수 있다. 티켓의 개수에 따라 새롭게 등장한 유니크 용병 '티르'는 물론, 각종 유니크 용병의 풀패키지 등 푸짐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접속 시간 30분을 달성할 때마다 홈페이지에 마련된 뽑기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설프라이즈 뽑기권'을 선물한다.
 
뽑기에 참여하면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치장 아이템을 비롯해 '신년 티켓', '커스텀 메달', '미지의 정기'와 같은 다채로운 아이템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