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엘엔케이로직코리아 '붉은보석' 2020년 첫 업데이트 실시

2020년01월22일 16시46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자사의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에서 2020년의 첫 번째 업데이트로 설맞이 특별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했다.

 

민족의 명절 설을 맞이해 연휴 기간 동안 붉은보석을 플레이하는 유저분들이 풍성한 명절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알찬 내용들이 업데이트되었다.

 

우선 신년 이벤트로 '작심삼일 이벤트'와 '신년 복조리 이벤트'가 추가되었다.

 

작심삼일 이벤트는 레벨 300 이상의 캐릭터가 받을 수 있는 일일 퀘스트를 하루 한번 받아서 완료하고, 보상으로 받는 복주머니를 열어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일일 퀘스트 3회 완료시 '대복주머니'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데, 이것을 사용하면 '접두사 부적 상자', '솔라 코쿤'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신년 복조리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붉은보석의 기운이 더 자주 등장하는 혜택이 기본적으로 주어지며, 붉은보석의 기운을 활성화할 때 '신년 복조리'를 획득할 수 있다. 이것을 전용 상점에서 화폐로 사용해 'ULT 연마 슬롯 재가공 도구함', '제련 코팅제'와 같은 최고급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두 가지 메인 이벤트 외에 출석체크 이벤트와 모험단 코인 획득 및 NPC 외형 변경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붉은보석의 신년 이벤트는 오늘부터 2월 26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게임 플레이 시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레이드를 진행할 때 드롭되는 여러 가지 아이템들 사이에서 유니크 아이템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드롭 사운드와 아이템의 출현 시 효과가 개선되는 업데이트도 진행되었다. 이 필드 및 던전에서 아이템이 떨어질 때 유니크, DX 유니크, ULT 유니크 등 세 종류의 아이템에 한해 드롭 연출 및 사운드가 각각 다르게 표현된다.

 

한편 붉은보석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양탄자'에 새로 두 종류의 양탄자가 추가로 출시되었다. 타고 이동하는 동안 체력이 조금씩 증가하는 '연잎' 양탄자와 이동속도가 빠른 '가오리' 양탄자의 2종이며, 붉은보석의 전 24개 캐릭터에 입힐 수 있는 신규 페스티벌 코스튬도 각 24종이 출시되었다. 이번에 추가된 양탄자 및 코스튬은 게임 내 당근상점 및 홈페이지의 아이템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그룹 임직원들...
세시소프트 '천상비M' X 카카오페이지 웹툰...
토끼 탐험대의 여정, CFK 2D 플랫포머 신작...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