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CE '배틀필드 V' 챕터 6 정글 속으로 2월 6일 출시

등록일 2020년01월29일 11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DICE는 '챕터 6: 정글 속으로'에 관련된 새로운 정보들을 공개하고, '배틀필드 V'의 태평양 관련 콘텐츠를 추가 확장하였다. 배틀필드 V의 '타이드 오브 워' 캠페인의 다음 챕터는 2월 6일 목요일 출시된다.

 

플레이어는 어두운 맹그로브 숲, 숨겨진 벙커, 강과 습지가 특징인 위험한 정글 지형 솔로몬 제도에서 미군과 일본군의 투쟁, 그리고 다른 이면을 경험할 수 있다. 솔로몬 제도는 수륙양용 탑승 차량과 함께 정글에 특화된 보병을 위해 설계되었다.

 

타입 11 LMG, 모델 37 샷건, M2 카빈, M1A1 바주카, 그리고 파괴적인 자돌 폭뢰를 포함한 세 가지의 신규 무기와 2개의 장치가 챕터 보상으로 해제 가능하다. 또한 돌격에 특화된 고도로 숙련된 특전사 미사키 야마시로부터 두려움이 없는 조종사 스티브 피셔, 그리고 제로 파이터 조종사 아키라 사카모토까지 3명의 새로운 엘리트 병사들이 챕터 6에서 소개된다. 특히 미사키는 챕터 보상의 일환으로 독특한 방법으로 해제 가능하다. 

 

최고의 장비는 챕터가 진행 중일 때 배틀필드 V를 플레이하여 챕터 랭크를 올려서 획득할 수 있으며 챕터 XP,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그리고 모든 챕터 랭크 등급은 주간 도전 과제 달성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챕터 6: 정글 속으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